Learn to think smart.

안녕하세요 Dave입니다. 저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목적으로 영어 회화와 기초를 다지기 위해서 바기오 지역 헬프어학원을 선택했습니다. 지난 2018년 6월 11일 필리핀에 도착하여 현재까지 학원 생황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영어 공부를 고민하고 있다면 헬프어학원을 선택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소개 하려합니다.

학원의 시스템은 Morning Reading Class와 4개의 개인수업(Speaking, Writing, Listening, Reading)과 1개의 그룹수업(Grammar)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업은 오로지 영어로만 하기 때문에 공부를 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매일 매일 문장 패턴 만들기 숙제와 단어시험이 있습니다. 원하시면 스페셜 클래스를 신청해서 수업이 끝난 이후 저녁에도 수업을 들으실 수 있어요. 스페셜 클래스도 종류가 Grammar, Listening, IPA, Daily Expression, Zumba Dance, Guitar 이렇게 6개가 있습니다.

우선 학원은 산 속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나가려면 시내까지 좀 걸려요. 하지만 사실 제가 이 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주말에 시내까지는 학원에서 셔틀버스를 왕복으로 운행해주기 때문에 괜찮은데 방학때 외박이 가능할 경우에 바다나 다른 도시로 놀러가려면 차타고 엄청 오래 달려야합니다. (외박 할 경우에는 바기오 지역 외에서 하셔야 됩니다.) 그래서 그냥 학원에 남아서 공부하는게 편해서 영어 실력이 더 빨리 느는것 같아요.

그리고 학원내에 헬스장이 있는데, 군대에 있는 헬스장 보다 좋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평일에는 숙제와 공부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헬스장은 주말에만 이용합니다.

학원 캠퍼스 내에는 매점도 배치가 되어 있어 필요한 생필품을 바로 사고 할 수 있는데, 보통 저녁에 많은 학생들이 모여서 카페처럼 공부하는 다목적 공간으로 이용이 되고 있어요.

헬프어학원에 와서 또 좋은점이 외국인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서로 영어 실력은 좋진 않지만 이야기하려고 노력하고 하다 보니 어느정도 영어에 자신감은 생기는거 같아요. 그리고 물론 영어를 잘하는 학생들도 많답니다. 서로 공부에 좋은 자극을 주는 사이가 될 수 있어서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해요.

최근 글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

    그 밖의 기능

    Recent Tweets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