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어학원 연수 후기 – 나의 선생님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5월 13일에 도착하여 현재 4주차 프로그램을 진행중인 ESL 과정 Noel 입니다 🙂

오늘은 저의 헬프어학원 연수 생활 특히 선생님에 대해서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헬프어학원은 1:1 수업이 잘 되어 있습니다. 매일 4시간을 원어민 선생님과 1:1로 수업할 수 있으며, 시간마다 선생님이 다르기 때문에 선생님이 특히 잘 가르치시는 과목 혹은 배우고 싶은 과목을 자신이 정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Tip. 선생님과 첫 수업을 할 때 선생님이 자신과 어떤 과목을 공부하고 싶어? 라고 묻는데, 이 때 당황하지 말고 반대로 “Which subject are you specialized?” 라고 물어보시면 선생님이 과목을 말해 줄거에요! 그중에서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그리고 성적이 우수하다면 본인이 원하는 선생님들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1:1 수업 시스템은 영어를 잘하는 학생이나 못하는 학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헬프어학원에는 많은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실력과 유쾌함을 겸비한 저의 선생님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선생님은 Jona 선생님 입니다!

Jona 선생님은 유쾌하실 뿐만 아니라 제가 아무리 부족한 영어실력으로 어설프게 말해도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알맞은 표현으로 고쳐서 알려주실 정도로 영어 초보자에 대한 이해도와 실력이 좋으신 선생님 입니다!

두번째로는 Hazel 선생님 입니다!

Hazel 선생님 역시 상당히 유쾌하신 분인데, 영어 초보자인 저도 수업시간에 계속 웃으며 대화를 이어가도록 분위기를 조성하시며, 이러한 이유로 Hazel 선생님과의 수업은 영어 공포증이 있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제로 Hazel 선생님 옆교실에서 수업을 하고 있으면 항상 선생님과 학생의 웃음 소리가 벽을 뚫고 넘어올 정도로 학생과 즐거운 수업을 진행합니다!

아직 헬프어학원에서 공부한 기간이 길지 않아 많은 선생님들을 소개 못해드렸지만, 남은 기간 많은 선생님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 글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

    그 밖의 기능

    Recent Tweets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