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 John Hay

어느덧 연수도 한달 반을 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저는 항상 방문하던 바기오 시티를 벗어나 새로운 곳을 개척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솔직히 바기오 시티는 볼 것도 많고 살 것도 많지만 몇 시간 있다보면 지피니의 검은 매연과 많은 인파들 때문에 쉽게 지치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와 저의 친구들은 많은 선생님들이 추천해 마지 많으셨던 Camp John Hay에 가보기로 했답니다! Camp John Hay는 바기오 시티에서 택시를 타고 약 10분에서 15분 사이에 도착할 수 있는 커다란 공원으로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깨끗한 자연을 느끼실 수 있답니당~!!

공원이 너무너무 커서 택시를 타시면 공원 안 특정한 어느 곳에 내려달라고 하셔야해요! 저희는 New Starbucks 앞에 내려달라고 하였습니다. Camp John Hay에는 2개의 스타벅스가 있어요. 뉴 스타벅스와 올드 스타벅스! 뉴 스타벅스는 Camp John Hay의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구여~ 올드 스타벅스는 Camp John Hay의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스타벅스를 느끼고 싶어 숲속에 위치한 올드 스타벅스까지 걸어가는 수고를 하였습니다. 정말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수고보다 더 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올드 스타벅스는 정말 조그마지만 그 주위의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강력 추천!! 스타벅스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자세한건 직접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Camp John Hay에는 특별한 액티비티가 있어요! 그것이 무엇이냐! 두둥!! 바로 승마 체험!! 말을 탈 수 있는 곳이 많은 Camp John Hay!! 저희는 도전해보지 못했지만 만약 여러분께서 Camp John Hay에 가시면 한 번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골프장이 위치하고 있어 골프 여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 Camp John Hay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인생샷을 올리고 싶지만 여러분의 눈을 위해 참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인생샷을 위해 셀카봉과 셀카 렌즈, 삼각대는 필수!!! 꼭 챙겨가세요! 잊어버리지 마세요! 그럼 저의 Camp John Hay 추천은 여기까지! Have a nice day!!

최근 글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

    그 밖의 기능

    Recent Tweets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