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지역 맛집 소개! 류지애 (Jessica)

제가 HELP에 오기 전까지는 바기오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처음 학원에 와서 몇 일간은 적응하기도 힘들고.. 공부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주말에 외출을 하여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새로운 곳을 다녔기에 금방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기회에 HELP에 오는 많은 다른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몇 가지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1) Lemon and Olives Greek Taverna

이 곳은 그리스 식당으로, 위치는 “Outlook Drive”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 바기오가 엄청난 개발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Outlook Drive에는 아기자기한 카페와 분위기 좋은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바기오 카페거리 같은 분위기 이에요! 이 지역에 위치한 식당들 중 “Lemon and Olives Greek Taverna”는 그리스 음식이라는 이색적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음식을 제외하고서도 식당 분위기와 테라스 뷰가 다른 식당들에 보다 매우 좋아 인기가 많은 식당입니다 🙂

특히 식당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해가 지면 잘 안보이기 때문에, 낮시간 뷰가 더 보기 좋은 거 같아요. 이제 음식을 소개하면 우선, 이곳의 메인 메뉴인 “양고기 스테이크 (Lamp Chops)”이다. 평소에 양고기를 즐겨 먹고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양념이 너무 맛있게 잘 되어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비린 맛도 없고! 산미구엘과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두번째 음식은 “Beef Souvlaki Plate”입니다. 이 음식은 돼지 고기, 양고기, 닭고기 3가지 고기를 빵과 곁들어 먹는 것인데, 그 동안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종류라서 새로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식사가 끝나면 케이크와 커피를 먹는 것을 꼭 추천할게요!

2) Quoted Cafe

이 곳은 Legarda Road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인터넷으로 현지인 맛 집을 찾다가 찾은 곳인데 직접 가보니까 밖에서 볼 때도 세련되어 보였지만, 들어가서 느껴지는 느낌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여기는 이름처럼 명언과 같은 말들이 쓰여 있는 켈라그래피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카페인데도 불구하고 음식들이 괸장히 맛있었어요!

추천할 첫번째 요리는 “Creamy Seafood Pasta”입니다! 이 파스타는 가장 매운 맛을 시켜도 많이 맵지 않지만 평소에 매운 크림 파스타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메뉴 이에요!

두번째는 “Cheese Stake Sandwich”입니다. 이 음식은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운데, 맛은 고기와 치즈가 빵 속에 한 가득 들어 있어요! 빵은 끝만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환상적인 맛입니다!

모든 음식을 먹고 나서 디저트 맛집이니 음료 또한 주문해 보시는것도 좋아요! 이 곳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성인 둘이 배불리 먹어도 5,000원도 안나오는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도 가장 자주 가는 맛집이고요 🙂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시지 않겠어요? 🙂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글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

    그 밖의 기능

    Recent Tweets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