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맛집 소개 “Grumpy Joe” – Hannah (ESL)

Grumpy Joe는 현지에서도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이탈리안 피자하우스 입니다! SM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서 10분? 15분 정도 걸립니다!

저도 사실 제가 다니고 있는 교회 선교사님께서 추천해주셔서 가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어요 🙂

Grumpy Joe는 굉장히 인기 있는 곳이다보니 저녁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장시간 기다려야 할 수 도…. 🙁     (저와 저의 친구들은 예상 시간이 1시간이었지만, 30분만에 들어갔답니다~) 

이 곳은 피자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 식당이며, 피자 이외에도 파스타, 치킨, 햄버거 등등 약간 Western 형식의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다른분들에게 추천 받은 메뉴는 5 Cheese 피자와 Spicy Seafood Pasta 2가지 메뉴였습니다!

하지만 성인 5명이 저거만 먹으면 부족하겠죠 🙂 그래서 추가로 Buffalo Wing과 Caesar Salad를 주문하였습니다.

5 Cheese 피자는 치즈의 양이 엄~~ 청! 많아서 치즈덕후인 저로써 너무 큰 행복이었습니다 🙂

Spicy Seafood Pasta는 이름처럼 해산물이 굉장히 많았고 추가로 빵이 올라가 있어 금상첨화 였습니다!

Buffalo Wings는 저희 예상에서는 한국과 같이 자그마한 윙으로 요리가 되는줄 알았는데… 정말 깜짝 놀랄만큼 컸습니다! (보세요! 치느님의 영롱한 모습을..) 저희는 8피스를 시켰는데 5명이서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ㅠㅠ 한국 치킨의 3~4배는 되는거 같아요!

또한 Ceasar Salad는 모든 채소가 신선하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료 또한 다른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웬만한 종류의 음료는 다 있더군요!

Grumpy Joe의 장점은 양이 많다는 점과 음식이 빠르게 서빙된다는 점 그리고 맛 또한 좋다는 점인거 같아요!! (참고로 저희는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왔습니다 ㅠㅠ)

싼 가격에 배부르게 먹고오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저도 떠나기 전에 다시한번 꼭 갈거에요!

최근 글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

    그 밖의 기능

    Recent Tweets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