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기오 현지 맛집인 GOOD TASTE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기오 시내는  GOOD TASTE 2군데가 있으며, 식당이 워낙 유명하여 저녁시간대에 방문을 하시게 되면 줄을 오래 기다리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저녁에 가실 경우 조금 이른 저녁을 드리는 걸 권해 드립니다.

현지인에게도 저렴하고 맛있는 가게로 유명하여 외국인보다 현지인이 훨씬많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내부안에는 현국에서 보시는 것처럼 가게가 깨끗하거나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에 대해서는 큰 기대를 하시지 않는 편이 좋으실 듯 합니다.

해외에서 레스토랑에 갈 경우 음식의 이름으로는 이 음식이 무슨 음식인지 고르기 어려워 다른분들이 드시는 음식을 똑같이 시키거나 메뉴이름으로 어림짐작하여 식사를 시키는 경우가 많은데 GOOD TASTE의 경우 주문하기 편하게 음식사진이 떡하니 전면에 보입니다. 걱정마시고 사진을 보고 주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밥은 양이 어마어마하니 밥은 밥은 여러명이서 가신다고 하시더라도 1개만 주문하는 걸 권해드리며, 추천해드리고자 하는 음식은 치킨 육수로 만든 국수인 치킨마미와 족발을 튀긴 크리스피파타를 권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2가지의 음식이 제일 맛있었지만 실제로는 모든 음식이 전부 맛있었다라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닙니다.

식당입구 쪽에는 디저트코너가 있습니다. 현지 빵의 경우 한국에서는 생각 할 수 없을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빵을 판매하고 있으니 혹여나 배가 부르지 않거나 디저트를 드시고 싶으실 경우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으나 저희의 경우 음식도 남기게 되어 빵은 생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바기오에 오시게 된다면 꼭 한번 GOOD TASTE를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식사도 하시고 번햄파크도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놀거리가 있습니다.

최근 글

최근 댓글

    글 목록

    카테고리

    그 밖의 기능

    Recent Tweets

    최근 글